본문 바로가기
Jounal

일상_230907

by 신라쿠 2023. 9. 7.
728x90

집중도를 키우기 위해서는 역시 한가지만 하는게 좋은 것 같다.
sns를 그닥 열심히 하는 편은 아니지만, 문득 인스타나 트위터나 계정이 가입되어 있는 것  자체가 신경이 쓰이니 내가 쓸데없이 또 예민해지나보다
정리 좀 하고 다시 프로젝트나 집중해야지

1.다시 금연 시도중
...다른 순간들은 다 잘 참아넘기는데 그림작업 할때는 못 참는게 고비다
이 순간을 어찌 넘기나 고민. 잘 좀 해봐라

2. 마라톤
러닝에 관심을 가지던 차에 지인이 마라톤 참가하자고 한다. 내일부터 훈련할거임
걷기나 산책은 좋아하는데 러닝은 안해봐서 초급부터 시작할 예정

3. 크로키
전부터 신경쓰이던 잘못된 습관을 고치고 싶어서 시작. 마침 오늘 조금 한가했고, 각 파트별로 크로키 3장씩 식은죽 먹기로 해치운다.
..라고 생각했는데 내 거지같은 집중력을 얕보았다. 하루 5장이 한계라니...나름 자신을 되돌아보고 한계를 파악했음.
일했다는 핑계를 대기에는 오늘 진짜 시간이 많았다...스스로를 과대평가 한게 잘못이다. 나는 하찮은 녀석이다. 자기비하가 너무 하고싶다... 그래도 난 좌절하지않아...

4. 개인작
개인작을 마지막으로 한게 언제지 싶어서 드라이브를 찾는데 갑자기 이게 눈에 띄었다

뭐,뭔데 이거 뭐야 존나 궁금해 뭔데!!!!
좀 설레는 마음으로 과거의 내가 뭘 끄적거렸을지 궁금해서 허겁지겁 다운받았는데 뭐랄까....
미친거 아냐 이거...
근데 지금 봐도 내 취향인 내용이라서 낄낄 거렸음
왜 안그렸어 과거의 나야....
그리고 싶은 마음과 일단 나는 내용 알아먹으니까 그냥 냅둘까 라는 마음이 싸운다  

댓글